본문 바로가기

Issue - 연예,TV

아사다 마오 아버지 직업은 술집사장?

일본인들이 아사다 마오에 대해 궁금해 하는 것중에 대표적인 것이 아사다 마오 아버지에 대한 것이라고 밝혀졌다. 아사다 마오의 연관 검색어중 상당수가 아버지, 어머니 등 부모에 대한 궁금증이었다.

아사다 마오의 일본 내 검색어 TOP 20

1위 : 아버지 2위 : 플루셴코 3위 : 차이 4위 : 5위 : 활주시간 김연아 6위 : 사진 7위 : 블로그 8위 : 동영상 9위 : 밴쿠버 10위 : 어머니 11위 : 2ch 12위 : 코치 13위 : 올림픽 14위 : 종(프리 프로그램) 15위 : 코즈카 다카히로 16위 : 혈액형 17위 : 퍼스널 베스트 (개인 최고기록) 18위 : 유튜브 19위 : 의상 20위 : 부모님

아사다 마오의 아버지 직업은 유흥업이었다고 한다. 나고야에서 술집으로 큰돈을 벌었으며 아버지도 호스트 출신이라고 한다. 지금은 딸을 위해서 사업을 정리하고 친척들에게 술집을 넘겼다고 한다. 술집이 호프집이나 주점이 아니라 룸 계통이라고 한다.

그래서 아사다 마오의 성적이 부진할 때 그 원인이 호스트의 딸이기 때문이라는 말도 자주 들었다고 한다. 김연아의 경우 어머니, 아버지 인터뷰도 자주 나온다. 그런데 아사다 마오의 경우 부모님 인터뷰가 나오는 걸 본적이 없다. 그 이유가 이것 때문이라 추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