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파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서도 보았다. 기존의 스토리를 따라가면서 더욱 세련된 영상,화려한 그래픽으로 무장하여 만족감을 주었다. 그 다음화인 파에서는 새로운 스토리와 뉴페이스의 등장으로 전혀 다른 에반게리온의 스토리를 보여줄 것으로 추측된다. 언제쯤 개봉할런지 궁금하다.
한편 에반게리온은 여러 분야로 진출했는데 그중 하나가 게임이다. 최근에는 나온 게임은 없으나 레이나 아스카 혹은 에바 초호기등의 피겨는 여전히 발매중이다. 그만큼 13년 넘게 인기있는 에바시리즈인 것이다. 일부는 사골게리온이라 할 정도다.
이번에 에바 시리즈의 게임중 하나인 이카리 신지 육성계획을 해 보았다.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를 만든 가이낙스가 그와 유사한 육성시리즈로 신지를 조련하는 게임을 만든 것이다. 아무래도 동인녀들을 노린 듯 신지와 카오루의 연애 모드도 나온다고 한다. 기본 스토리는 에바 오리지널을 따라 가지만 여러 분기로 새로운 스토리를 만들어 간다. 또 레이나 아스카와의 러브 스토리도 다뤄진다. 자세한 것은 모르겠다. 아직 별로 하질 않았으니...
아래는 게임 실행 화면이다. 사실 캐릭터는 애니와 좀 다르다. 부드러운 느낌이 강하다. 성우는 애니 그대로이다.
게임 실행 화면
초반 프롤로그 장면들
미사토와 리츠코
3D그래픽도 쓰였다.
제3의 사도이다.
그래픽으로 사도를 표현
에바 초호기
겐도 사령관 특유의 자세
중요한 장면, 도망가면 안돼!
오퍼레이터 신3인방중 하나 카에데
여러 메뉴를 이용 사도와 싸운다.
턴제로 사도가 공격한다.
폭주하는 에바. 입이 벌어져있다. 첫판은 무조건 이긴다.
쓰러진 사도. 자폭모드는 나오지 않음.
미사토와 신지가 살 아파트
애니와는 다르다. 아버지가 부탁하다니?
편한 복장의 미사토
스케줄 작성 모드
훈련과정,스테이터스가 오른다.
반장 히카리.. 부끄러워 한다.
CD 4장으로 되어있는 이카리 신지 육성계획. 에바 시리즈를 좋아한다면 한번쯤은 건드려 볼만한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