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에반게리온 동인지 중 최고의 스토리와 퀄리티를 갖고 있는 RE-TAKE 시리즈를 올려본다. 리테이크는 에반게리온 TV판의 후반부에서 이야기를 시작한다. 미리 약간의 스토리를 말하자면...

"디라크의 바다에 빠진 신지는 이후의 사도출현과 에반게리온의 파괴등 미래를 이미 알게된다. 일종의 예지몽을 꾼 것이다. 그 예지몽을 바탕으로 새로운 스토리가 전개된다. 신지는 여기에서 완전히 변모한 캐릭터로 나온다. 요즘 나온 극장판 에바의 서와 파의 신지같은 캐릭터로 보면 된다."

사실 TV판 에반게리온의 요상한 결말은 많은 논란을 낳았다. 그 결말을 이 리테이크는 새롭게 해석했다.
또한 극장판 에반게리온 시리즈의 결말까지 리테이크 애프터에서 아우르고 있다. 새롭게 극장판 애반게리온 서 와 파가 개봉된 지금 오래전 동인지이지만 볼 만하기에 여기 소개해 본다. 이렇게 에반게리온의 마무리를 맺을 수도 있는 것이다.


리테이크 시리즈는 1,2,3,0 이렇게 전개된다. 마지막이 4혹은 애프터이다. 애프터는 이미 올라왔다. 시간 날때마다 업로드하니 즐겨보시기 바란다. 동인지이고 국내 출간이 되지 않았기에 올린다. 이 만화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봐야 하며 H한 장면은 삭제한 후 업로드한다.

더보기


댓글을 달아주면 힘내서 더 올리겠습니다. 댓글 없으니 의욕이 안생기네요.

- 계 속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