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화장품쇼핑몰 비교,소개,분석,추천,사용기 - 옥션,지마켓,인터파크보다 낫다

화장품쇼핑몰 비교,소개,분석,추천,장점,사용기 - 옥션,지마켓,인터파크보다 낫다

화장품쇼핑몰을 소개합니다. 인터넷 쇼핑으로 사는 화장품은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1. 다양한 제품 정보를 얻고 사용기나 후기를 통해 화장품의 장단점을 알수 있다.
2. 가격이 시중의 화장품 판매점보다 저렴하다. (20%~ 80%까지 저렴)
3. 화장품 샘플을 많이 얻을 수 있다. - 체험행사를 자주하며 제품 구입시 덤으로 샘플을 많이 동봉해 줍니다.
4. 배송이 간편하다. - 일일이 옷차려입고 나설 필요 없이 편리하게 집에서 수령.
5. 최신의 화장품을 누구보다 빨리 쓸 수 있다. - 신상의 경우 화장품 쇼핑몰이 가장 빨리 나옵니다.

그동안 화장품을 방판이나 백화점, 대형마트에 나가서 비싸게 구입하셨나요? 그것도 제한된 품목으로 말이죠. 이제는 다양한 화장품 전문 쇼핑몰에서 질높고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세요. 카드 결제시 포인트 적립과 무이자 할부는 기본입니다.


그래서 제가 화장품쇼핑몰과 종합화장품쇼핑몰, 수입화장품쇼핑몰 여러 곳을 직접 방문해보고 어떤 종류에 특화되어 있는가와 각각의 화장품 쇼핑몰의 장단점을 알려드립니다. 아래의 다양한 화장품전문쇼핑몰에 들러보셔서 여러 화장품을 맘껏 골라보세요. 구입기나 리뷰도 확인하시고요.

 사이트 이름  사이트 설명  대표 배너 (클릭시 이동)
 리오엘리(구경하기)  온라인전용 화장품브랜드로 출발한 리오엘리가 실용적이면서도 고품질의 제품을 찾는 10대후반~ 20대중반의
젊은 여성소비층의 NEEDS를 발빠르게 충족시키기 위해 여성뷰티전문몰로 재탄생 하였습니다.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 실시간 상담으로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는 리오엘리 쇼핑몰은 다양한 우수상품을
신속하고 안전하게 공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BRTC(구경하기)  BRTC는 Bio Remedies Therapeutic Cosmetics의 약어로 자연의 피부 친화적 조성물로 피부 케어를 도와 관리 효율을 극대화 시키는 코슈메슈티컬 브랜드 입니다.
 
 에코케어(구경하기) 에코케어는 민감성,트러블 피부를 위한 천연기능성화장품으로 자연에서 찾은 식물성 천연 유효성분을 과학적으로 정제,배합하여 하나로 융합시켜 피부과학과 천연생명과학을 실현하였습니다.
 
 더페이스샵(구경하기)  가슴속 깊은곳 까지 자연을 드리는 e더페이스샵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에틱스(구경하기)  에틱스는 차별화된 전문 스킨케어 제품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관리를 선도하는 특수 화장품 쇼핑몰 사이트 입니다.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업체인 카버코리아의 전문 노하우가 결합되어 한차원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화장품 쇼핑몰, 여드름 및 체형, 피부관리 제품, 천연 수입화장품, 스킨케어, 고무팩, 앰플 판매>
 
 cl4(구경하기)  화장품 전문쇼핑몰  cl4
 스킨맵(구경하기)  종합 화장품 쇼핑몰  
 라노크림(구경하기) 라노크림은
태반 (메리노 양태반),  콜라겐(가용성해양생물추출),
라놀린 (양모추출오일),  일레스틴 (뉴질랜드사슴),
알로에, 비타민 E, 레티놀,  비타민 C유도체,
7가지 이상의 천연 식물추출물등 피부세포 최적합한 고급정제된 원료를 혁신적으로 배합하여 피부에 스며들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 한번 써보신 분은 반드시 재구매되는 제품입니다.

구매후기나 외국에서 온 구매후기(커뮤니티--자료실) 도 참조 바랍니다.
 
 코스스킨(구경하기)  코스메슈티컬 수입화장품 코스스킨, 뉴커브스, 세라마이드씨, 바닐릭스, 더마프린 판매.  
 스트로베리넷(구경하기)  스트로베리넷은 홍콩에 위치한 화장품 리테일러 회사로  1997년에 설립되어 전세계로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드림(구경하기)  수입화장품 종합 쇼핑몰  
 스킨푸드(구경하기) "먹지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맛있는 푸드로 만든 피부 화장품 스킨푸드 쇼핑몰
 
 코스미화장품(구경하기)  코스미는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화장품 단일 품목만 5천가지 이상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쇼핑몰로서, 아름다워지고 싶어하는 여성분들에게 행복한 만족감을 드리고 있습니다.
1. 가장 저렴한 판매 가격
2. 500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상품 구색
3. 매주 펼쳐지는 즐거운 이벤트
4. 푸짐한 적립금과 이벤트마다 쏟아지는 공짜 선물들
5. 친절한 상담
6. 신속한 배송
 
 네이처리퍼블릭(구경하기)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연은 인간이 태어나기 이전부터 존재해왔으며, 태초의 자연이야 말로 가장 원초적인 순수함이다' 라는 명제에서부터 시작하는 태초의 자연을 닮은 종합 화장품 브랜드 입니다.  
 스킨RX(구경하기)  위즈위드에서 운영하는 Cosmeceutical 컨셉의 Top Brand 기능성 제품을 중심으로 각종 Skin Care 화장품을 판매하는 사이트입니다.  
 아크로뷰티샵(구경하기)   
 이태리 천연화장품 판매 1위 엘보라리오 전문 취급점
 꽃,과일,식물의 껍질, 뿌리, 이끼 등 450여가지의
 천연재료만을 사용한 순수자연화장품
 
 유럽천연화장품 협회(NCA)에 가입되어 있는
 천연화장품 취급 전문점 아크로뷰티샵
 다양한 샘플 증정 및 카드 무이자 할부 가능
 
 플러스천(구경하기)  행복한 여자쇼핑몰 Plus1000 입니다.
저희 Site는 국내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과
빠른 배송, 풍부한 샘플과 각종 적립금과
포인트를 이용 많은 여성회원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는 화장품 전문 쇼핑몰입니다.
 

다른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