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블로그수익 제휴마케팅 사이트 추천 Best 4 - 애드센스,링크프라이스,아이라이크클릭,애드데이

블로그는 웹2.0시대의 총아이자 1인 미디어라는 독특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예전 방송국이나 신문사의 미디어 독점주의를 타파하는 새로운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 블로그입니다. 블로거 각자가 주체적으로 기사나 컨텐츠를 생산하고 자신의 시점으로 사건을 해석하는 것이 블로그의 특성입니다. 그만큼 자유롭고 눈치를 안봐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하나의 블로그 특성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블로그수익 사이트를 통해서 광고를 블로그에 올리거나 상품 리뷰등을 써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수익 사이트중 대표적인 4곳 링크프라이스,아이라이크클릭,애드데이,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1.링크프라이스(방문하기)
링크프라이스는 제휴업체로써 가입후 홈페이지에 있는 여러 업체들의 상품을 소개하고 연결시켜 주면 그 일부를 커미션으로 받는 것입니다. 자신의 블로그에 해당 업체의 소개 혹은 배너를 올리면 됩니다. 그리 어렵지 않으니 가입하고 광고수익을 얻어보세요.

최근에는 클릭박스, 블로그박스등의 클릭당 수익(CPC)을 주는 광고도 운영하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가입후 요령만 알면 상당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이트                            사이트소개  배너 (클릭하면 가입가능)
 링크프라이스(가입하기) 블로그에 광고를 올리면 일정 커미션을 줌. 최근에는 클릭박스, 블로그 박스등의 클릭당 광고(CPC)도 시행중.  


2.아이라이크클릭(방문하기)
아이라이크클릭은 제휴마케팅업체입니다. 링크프라이스와 같지만 최다의 제휴업체가 있기 때문에 그만큼 마케팅할 곳이 많다는 장점이 있죠. CPC(클릭당 수익)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휴마케팅을 하려면 아이라이크클릭과 링크프라이스 가입은 필수입니다.

아래배너를 클릭하면 아이라이크클릭 사이트로 갈 수 있습니다.




3.애드데이(
방문하기)
애드데이는 가입후 코드를 받아서 활동하는 곳입니다. 역시 코드나 배너를 블로그에 올려서 광고를 하면 됩니다. 일단 가입하면 왼쪽에 당월 수익금 순위 1위~50위까지 보입니다. 아래 그림처럼 말이죠.


최상위층은 월 1000만원까지 가져갑니다. 12월 실적입니다. 다른 달은 월 2000만원까지 오르는 것을 봤습니다. 게시판에 수익금 잘 받았다는 글이 수시로 올라오는 것을 보면 사실이 맞습니다. 최상위권 정도면 부업이 아니라 넉넉하게 생활할 정도더군요.

노하우를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금 알아보니 키워드 마케팅(오버추어)으로 투자를 해야 저 정도 실적이 나온다고 합니다. 홈페이지는 썰렁(?)하지만 의의로 알짜 사이트입니다. 일단 가입후 둘러보시길 권장합니다.

            사이트                          사이트 소개  배너(클릭하면 가입가능)
 애드데이(가입하기) 가입후 코드를 올려 광고한 후 수익금을 얻을 수 있슴. 수익금 최상위권은 월 수천~수백만원씩 가져감.  


4.애드센스(방문하기)
가장 유명한 블로그수익사이트중 하나입니다. 가입후 광고를 블로그에 올리면 클릭당 수입을 얻습니다. 신청후 승인을 받아야 하고 10달러가 넘으면 핀코드가 오고 100달러가 넘으면 수익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엔 웨스턴유니언 송금 방식이 도입되어서 간편하게 수익금을 수령할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애드센스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