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미즈사랑을 여성대출상품으로 소액대출, 전업주부대출에 추천하는 이유는?

미즈사랑이 여성대출, 소액대출, 주부대출, 직장인여성대출로 여성들에게 각광받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무엇보다 여성들의 돈에 대한 비밀을 지켜주기 때문입니다. 대출시 수시로 찾아오는 독촉전화, 갑자기 찾아오는 추심원에 시달릴 경우 남자들보다 여성들이 더욱 힘듭니다. 자존심이 많이 상하게 됩니다. 전업주부대출을 받은 경우 남편과의 관계가 서먹해질 정도입니다.


그런데 미즈사랑은 여성대출,전업 주부대출을 운용하면서 철저한 원칙을 지키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여성이 한다는 것이죠. 대출상담부터 추심전화까지 모든 것을 여성상담원, 여성추심원이 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성의 대출에 대한 사항은 대출받은 여성이나 주부이외엔 알리지 않습니다. 철저히 대출에 관한 비밀을 지켜드립니다. 물론 불법적인 밤늦은 시간의 통화나 방문은 없습니다. 그만큼 여성을 우대하는 대출이기에 미즈사랑이 인기가 있는 듯 합니다.



미즈사랑(방문하기) 의 모토가 여자를 아끼는 금융이기에 가능합니다. 직장인여성대출의 경우는 100% 대출됩니다. 관련 서류만 내시면 됩니다.

여성대출, 전업주부대출 전문인 미즈사랑의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무이자 30일은 기본 + 상담에 따라 무이자 기간 연장 가능
2. 불법 추심이 없고 불필요한 취급수수료가 없습니다.
3. 전업주부대출의 경우 남편의 직장관련 서류를 요청하지 않습니다.


미즈사랑 여성전용 대출상품을 소개합니다.

대상고객 : 만 20~65세 대한민국여성 누구나. 직장인,주부,대학생등
대출한도 : 최저 100만원 ~ 최대 1000만원
대출금리 : 본인신용도에 따라 적용
수수료    : 취급수수료 없슴
대출기간 :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방식 / 자유상환 방식

미즈사랑홈페이지(방문하기) 오른쪽의 초간편 대출상담과 대출가능금액을 알아보세요. 급전대출이 필요한 전업주부, 직장인 여성들은 부담없이 신청해보세요.

미즈사랑 대출상담 -> 대출상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