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실속있는 1만원대 의료실비보험,암보험,운전자보험,어린이보험,태아보험

실속있는 메리츠화재의 1만원대 의료실비보험,암보험,운전자보험,어린이보험,태아보험

보험가입은 언제 하는것이 좋을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보험을 가입할꺼면 지금 당장 가입하는 것이 좋다. 보험료는 해마다 꽤 많이 오르고 있는 추세이다. 기존 30세 여자 기준 의료실비보험은 작년만 하더라도 2만원대에서 웬만한 보장을 넣어서 설계가 가능했으나 올해들어 보험료 인상 이후 같은 보장이라도 평균 5000원 가량 상승하였다. 손해보험사들이 경쟁적으로 가격을 낮춘것이 손해율이 100%가 넘어가서 보험사들이 오히려 손해를 보개 된것이다.

또한 평균 수명이 늘어나서 보험사에서 지급해야 할 보험금도 갈수록 늘어나게 되어 해마다 큰폭으로 보험료가 인상되고 있다. 그러므로 기왕 가입 할거면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보험료가 1만원만 차이가 나도 20년납이면 240만원이라는 보험료를 더 납부해야 한다. 그래서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라는 이유가 여기 있는 것이다.

보장은 줄어들지 않나?
손해보험사마다 손해율이 높은 질병은 보험료가 오르거나 보험자체가 없어지는 경우가 많다.
요즘들어 암보험이 손해율이 높아서 암보험을 판매 중단하는 회사들이 속출하고 있는 실정이다. 또 각종 질병 중 손해율이 높은 질병 또한 보장에서 하나,둘씩 빠지는 추세라서 보험은 미리 가입해 두는 것이 유리하다. 불과 5년전의 보장 내용과 올해의 보장 내용을 본다면 많은 질병들이 보장에서 빠진것을 볼수 있다. 그러므로 보장이 줄어들기 전에 가입 하는 것 또한 유리하다.


보험료는 손해보험사마다 비슷한가?
그렇지 않다. 생각하는 것 보다 훨씬 많은 보험료 차이가 있다.
보장이 같을 경우 보험사마다 보험료는 거기서 거기 일꺼라는 예상과는 달리 꽤 많은 금액이 차이가 났다.
30세 남자 기준으로 보험료를 산정한 결과 메리츠화재는 26500원 , H사는 36200원,D사는 45680원,L사는 33548원 이라는 꽤 많은 보험료가 차이가 났다.
그러므로 현재로서는 메리츠화재로 의료실비보험을 가입 하는 것이 보험료 절약 측면에서 유리하다고 할수 있겠다.

■메리츠화재 보험가입 안내 - 1만원대 의료실비보험,암보험,운전자보험,어린이보험,태아보험
메리츠화재에서 최근 1만원대로 모든 보험을 가입할 수 있는 새로운 보험몰(방문하기)을 만들었다. 보험료가 비싸기에 부담이 되는데 메리츠에서는 1만원대로 모든 것을 보장해주는 가격대비 최고 보장 보험을 만든 것이다. 한번쯤 메리츠 1만원대 보험몰을 방문하여 상담하거나 가입하기를 권장한다. 보험은 들어두어 손해 볼 것은 없다. 메리츠화재의 1만원대 의료실비보험,암보험,운전자보험,어린이보험,태아보험은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의 보장을 받을 수 있다.

1만원대 메리츠보험몰 방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