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로또당첨확률높이는법과 로또번호조합방법은?

로또1등되는 것은 누구나의 꿈입니다. 예전에는 수백억원까지 로또1등 당첨금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로또 1게임당 천원입니다. 그 이후로는 많게는 십수명까지 로또 1등이 됩니다. 참고로 로또 1등당첨확률은 800만분의 1입니다. 당첨되는 분들은 진짜 대단한 분들입니다. 로또당첨확률이 낮다해도 1등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로또는 역시 매력적입니다.

로또 1등이 된다면!

모 신문에서 공개한 로또당첨확률을 높이는 법을 소개합니다. 참고로만 보세요.

1. 본인이 번호를 골라라
당첨자의 80%는 자신이 직접 번호를 골랐다. 길몽을 꾸거나 조상님이 꿈에 나와서 일부 숫자를 지목한 경우도 많았다.

2.행운의 색깔은 블루
당첨자의 84%는 로또 구입시 파란색 옷을 입고 있었다.

3.금요일에 사라
당첨자의 87%가 추첨일 전날 복권을 구입했다. 대부분 금요일에 산 것이다.

4.기부하겠다는 마음을 가져라
당첨자의 92%는 만약 당첨되면 일부를 기부하겠다는 결심을 가지고 로또를 구입했다고 한다. 선의는 언제나 축복 받는 법이다.

5."당첨될 것 같다."는 확신을 가져라
당첨자들의 94%는 로또 구입시 "당첨될 것 같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다고 한다. 어딘지 모르게 로또 구입시 느낌이나 육감이 좋다면 당첨을 기대해도 좋을 듯 하다. 자기 암시로써 계속 당첨의 암시를 준다면 이것 또한 효과가 있을 것이다.

로또당첨되시길 빌어요

참고로 로또번호조합방법 또는 로또당첨번호를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계산하여 알려주는 로또리치(구경가기)를 소개합니다. 이 로또리치는 현재까지 34차례 로또1등 당첨조합을 배출한 사이트입니다. 로또만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사이트이죠. 최근 10월말에는 로또 1등당첨자의 로또당첨금을 수령하는 글이 올라와서 또한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로또 당첨자들은 로또리치(방문하기)를 이용하여 로또 1등 예측시스템 '랜덤워크 로또 예측시스템'을 통해 로또 1등 당첨번호를 세차례(216,296,327회)배출하였습니다. 특히 로또리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골드티켓 서비스를 가입하여 한달 넘게 이것을 활용하여 수개의 로또 조합번호를 적중시켰다는 소감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이런 로또번호조합방법를 알려주는 로또리치에 관심이 가신다면 한번쯤 방문해 보세요 -> 로또리치 방문하기

로또역시 운이 많이 작용하긴 하지만 운칠기삼은 아니더라도 운구기일정도라 하여 운이 90%, 그리고 기술 10%는 있어야 로또1등 당첨을 바랄 수 있을 듯 합니다. 그 10%를 로또리치에 맡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