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nternet

티스토리 초대장 빨리 받는 7가지 방법

티스토리는 초대장이 있는 분만 개설이 가능한 초대제 블로그입니다. 기존의 티스토리 블로거에게 이메일로 초대장을 받거나 티스토리 행사시에 배부하는 오프라인 초대장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최근 몇달동안 매월 14일 지급되던 초대장이 지급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는 수요는 많은데 공급이 딸리는 형편입니다. 티스토리는 설치형 블로그로 무한의 자료저장(10M씩)과 자유로운 스킨 변형 그리고 광고 가능의 장점이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와는 다른 장점들입니다. 그런 장점때문에 가입을 하려고 해도 최근에는 경쟁이 치열합니다.

이번 5월에도 14일날 초대장 배부가 안되었습니다. 역시 초대장 부족 상황은 계속될 듯 합니다. 티스토리 초대를 원하는 티스토리 방문 초보분들을 위해 다른 방법들을 알려드립니다. 혹 이미 제 글 보신분들은 패스해 주세요. (5월 17일 내용추가)


저도 초대장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제 블로그 다른 글에 보면 알수있듯이 다 풀었습니다. 그래서 초대장을 받을 수 있는 7가지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티스토리 초대장 신청란의 초대장을 배부한다는 글에 최대한 빨리 또는 성의있는 댓글 달기 단 이메일 포함은 필수 - 이메일 주소가 없으면 초대장 보내고 싶어도 못보냅니다. 아래 사이트입니다.

http://www.tistory.com/invitation/?_top_tistory=left_invitation


2. 티스토리 초대장 보유 목록에 올라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방문후 방명록 혹은 댓글에 초대장 요청하기. 초대장을 갖고 있는 블로거이기에 초대장 요청 댓글을 남기면 그만큼 초대장을 받을 확률이 높습니다. 단 블로그를 볼때 최근 15일 이내에 글을 작성한 블로거일 때 댓글이나 방명록에 초대장요청 글을 남기세요. 이메일을 포함해서. 그 이후라면 댓글을 남겨도 초대장을 보내지 않을 확률이 높습니다. 블로그 관리를 안하는 경우입니다. 역시 아래 사이트 오른쪽에 보면 보유목록이 있습니다. (5월 12일 내용추가)

http://www.tistory.com/invitation/?_top_tistory=left_invitation


3. 다음 신지식인 혹은 네이버 지식인에 티스토리 초대장 요청글 올리기. 이곳에는 선의의 답변자들이 많아서 자주 초대장을 보내줍니다.이메일 포함은 필수입니다. 물론 지식머니나 내공등을 받기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아래가 바로가기입니다. (5월 12일 내용추가)

http://k.daum.net/qna/?t__nil_downservice=kin
http://kin.naver.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자신이 애용하는 유명한 사이트 (뽐O,SOO클럽등)나 다음 카페 혹은 네이버 카페의 자유 게시판 혹은 요청 게시판에 티스토리 초대장 원하는 글 올리기. 이런 곳은 사람이 많기에 티스토리 블로그 가진 분들 많습니다. 웬만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게시판 용도에 맞는 곳에 올려야지 이상한 곳에 올리면 싫은 소리 듣거나 스팸 처리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추천사이트 입니다.  (5월 12일 내용추가)

*뽐뿌 : http://www.ppomppu.co.kr/index.php - 자유/질문/사랑공간 게시판 공략
*클리앙 : http://clien.career.co.kr - 자유/질문 게시판 공략
*SLR클럽 : http://www.slrclub.com
*Daum카페 : http://cafe.daum.net/?t__nil_head_right=cafe
*Naver카페 : http://cafe.naver.com/

5. 애드센스 관련 사이트에 글 올리기. 유명한 곳으로 애드센스 포럼제트센스가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들 중 애드센스 광고를 내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곳입니다. 여기도 티스토리 유저들이 많으므로 자유 게시판등에 초대장 요청글을 올리면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애드센스 포럼의 경우 초대장 요청 공지에 댓글을 달도록 포럼지기가 요청했습니다. 참고하세요. (5월 12일 내용추가)

*애드센스포럼 :  http://www.adsensekr.com/
*제트센스 : http://www.zetsense.com/


6. 티스토리 가이드 중 초대장 관련 포스팅에 댓글달기. 이곳 역시 초대장에 대한 내용이므로 댓글을 달면 초대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트랙백의 경우 오래전에 쓴 내용이 많으므로 방문해도 소용없습니다. 댓글을 공략하세요. 아래 세군데에 이메일을 포함한 댓글을 남겨 보세요.

http://guide.tistory.com/49
http://notice.tistory.com/832?_invi_tistory=invi_more
http://notice.tistory.com/1249


7. 티스토리 블로거인 지인들에게 부탁하기. 이건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하지만 주변에 티스토리 블로거가 있는 분들이 의외로 많지 않습니다. 티스토리가 메인 블로그는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주로 네이버 블로거가 다수인 현실입니다.


요즘 티스토리의 초대장을 얻기가 하도 힘들어서 제가 생각한 몇가지 방법을 올려드린 겁니다. 결국은 티스토리 측에서 하루빨리 초대장을 재배포해야 초대장 부족사태가 해결될 듯 합니다. 그럼 이글을 읽는 모든 분들도 빨리 초대장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p.s.윗 내용을 실행하신 분들은 초대장 기다리면서 아래 게임 한번해보세요. 활쏘기 게임인데 재밌습니다. 아래 링크 누르면 바로 갑니다.

2009/05/01 - [Movie,Game,Ani] - 활쏘기 게임 - 간단하면서도 재미있습니다. 집중력도 UP!